미션
![미션](/resources/homepage/r4u/_Img/Contents/mission.jpg)
전략방향
Education Process
-
대학 브랜드 Identity 정립
- 브랜드 포지셔닝
-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
교육특성화
- 학과 특성화 완성
- 신교육 수요 발굴
- 인성 겸비 직업인 양성
- Entrepreneurship 함양
- 해외연계교육활동 강화
-
산학협력 고도화
- 산업수요 반영 교육체계 구촉
- 학교기업형 실습터 중심 산학협력 활성화
- 글로벌 취업처 확보 및 협력 강화
- 산학협력 등 교육 외 수입 강화
-
교수학습 및 행정역량 강화
- 역량기반 통합교육체계운영 역량강화
- 교수학습 지원 Star Player 육성
- 학과 책임경영 정착
- 행정 서비스 고도화 및 전산화
-
복리후생 환경 선진화
- 수요자 중심 학생 복리후생 환경 개선
-
이해관계자 가치 제고
- VOC 활용도 제고
- NPS(순추천지수) 관리 선순환 체계 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