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미션

미션

전략방향

Education Process

  1. 대학 브랜드 Identity 정립

    • 브랜드 포지셔닝
    •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
    01
  2. 교육특성화

    • 학과 특성화 완성
    • 신교육 수요 발굴
    • 인성 겸비 직업인 양성
    • Entrepreneurship 함양
    • 해외연계교육활동 강화
    02
  3. 산학협력 고도화

    • 산업수요 반영 교육체계 구촉
    • 학교기업형 실습터 중심 산학협력 활성화
    • 글로벌 취업처 확보 및 협력 강화
    • 산학협력 등 교육 외 수입 강화
    03
  4. 교수학습 및 행정역량 강화

    • 역량기반 통합교육체계운영 역량강화
    • 교수학습 지원 Star Player 육성
    • 학과 책임경영 정착
    • 행정 서비스 고도화 및 전산화
    04
  5. 복리후생 환경 선진화

    • 수요자 중심 학생 복리후생 환경 개선
    05
  6. 이해관계자 가치 제고

    • VOC 활용도 제고
    • NPS(순추천지수) 관리 선순환 체계 확립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