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더

스킵 네비게이션


대학소개
전주기전대학 호텔외식조리과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좋은 성적기록
이상로 | 2019-05-15 | 조회 276

전주기전대학 호텔외식조리과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에서 좋은 성적기록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 호텔외식조리과는 서울 양재동 aT 센터에서 53~5일까지 개최된 16회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요리경진대회에서 단체 부문 대상(통일부장관상), 라이브 부문 금상과 은상, 카빙 부문 금상을 각각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국제 푸드 앤 테이블웨어 박람회는 외식산업과 관광음식 및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해마다 개최되는데, 이번 요리대회는 크게 국제요리, 라이브, 전시, 전통음식, 카빙, 제과 등 여섯 부문으로 이루어졌다. 전주기전대학 호텔외식조리과에서는 전시부문 단체전 1(91)과 라이브부문 단체전 2(52)이 참석하였으며, 카빙 1(21)팀이 출전했다. 특이 전시부문에서 핑커푸드, 애피타이저, 생선요리, 가금류 요리, 디저트, 창작요리, 5코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양현지 학생은 두 번 출전에서 큰상을 받아 기쁘면서도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처음에는 힘이 들어서 포기할까도 생각했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고, 정영주 교수는 학생들이 밤낮으로 노력하고 학교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만족을 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