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 네비게이션


세계가 원하는 인재를 키우는 전주기전대학
전주기전대학, SNS영상소프트웨어과 신설로 주목받아
이상로 | 2018-10-09


전주기전대학, SNS영상소프트웨어과 신설로 주목받아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은 국내대학 최초로 SNS 관련학과인 ‘SNS 영상소프트웨어과’를 신설하여 2019학년도부터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지난 9월 28일 마감된 수시1차 지원결과에 따르면 전주기전대학 ‘SNS 영상소프트웨어과’는 신설과 임에도 불구하고 타과에 뒤지지 않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전주기전대학이 SNS관련학과를 신설한 이유는 미디어 환경이 매스미디어에서 개인미디어로 바뀜에 따라 유튜브, 페이스북, 카카오와 같은 미디어 플랫폼들이 우리의 일상생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미 SNS분야에서 많은 일자리들이 창출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시대적인 요청에 따라 신설된 ‘SNS 영상소프트웨어과’를 지원한 지원자들을 위해 전주기전대학은 지난 6일 교내에서 지원자들을 상대로 ‘SNS 영상소프트웨어과’ 입시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생들은 입학 후에 “SNS로 수다 떨기, SNS용 영상 만들기, SNS로 마케팅하기, SNS로 창업하기, SNS용 소프트웨어 만들기, SNS로 해외에서 취업하기 등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한편 전주기전대학의 ‘SNS 영상소프트웨어과’ 신설소식은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 관련보도가 나간 지난 9월 15일 이후 현재까지 약 10만명이 페이스북에서 <전주기전대학 ‘SNS 영상소프트웨어과’ 신설>기사를 읽은 것으로 밝혀졌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