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 네비게이션


세계가 원하는 인재를 키우는 전주기전대학
2016 ‘전주기전대학 총동문회 밤’ 열려
최치영 | 2016-10-26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 총동문회는 지난 1020() 전주기전대학 체육관에서 250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6 ‘전주기전대학 총동문회 밤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박선엽 총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우리의 청춘을 함께 했던 젊은 시절 우리의 진로를 밝혀 주었던 모교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에 감사함을 전하며, 이번 총동문회 밤을 계기로 더욱 활기차고 단합된 동문회로 거듭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조희천 총장은 환영사에서 우리대학이 한해가 다르게 발전을 거듭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 분야에서 굳건하게 자리 잡고 지역사회 발전의 선봉장으로 활동해 주시는 동문들의 저력과 묵묵한 지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였다면서 본교 교직원을 대표로 동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총동문회 밤은 화합의 장, 친교의 시간(만찬), 축하공연 및 경품 추첨이벤트 등을 통해 동문들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한 행사의 마지막 식순으로 졸업 후 모교의 위상을 드높이고 동문 화합과 모교 사랑에 기여한 박선엽 동문(유아교육과 76학번)에게 자랑스런 기전인 상을 수여하였고 ‘2017 전주기전대학 총동문회 밤을 모두가 기약하면서 성황리에 총동문회 밤 행사를 마쳤다.

 

전주기전대학 홍보실(문의 : 063-280-5267)

목록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