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기전대학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 네비게이션


세계가 원하는 인재를 키우는 전주기전대학
전주기전대학 산업디자인과 ‘2016년 전라북도 아름다운 간판상’ 대상 수상
전주기전대학 산업디자인과 ‘2016년 전라북도 아름다운 간판상’ 대상, 동상, 광고협회특별상 수상
최치영 | 2016-09-27

 

 전주기전대학 산업디자인과 학생들이 전라북도청에서 주최하는 ‘2016년 전라북도 아름다운 간판상’에서 대상, 동상, 광고협회특별상을 수상했다.

 

 전주기전대학(총장 조희천)은 지난 26일 전북도청 1층에서 열린 간판상 시상식에서 한은순·박진영씨(산업디자인과 1학년)가 제작판 작품으로 대상, 조선하·권호림씨(산업디자인과 1학년)가 제작한 작품으로 동상, 신지원·채유진씨(산업디자인과 1학년)가 제작한 작품으로 광고협회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의 출품작은 대상 ‘OMG : 오늘 막걸리 가자’, 동상 ‘쉼터’, 광고협회특별상 ‘새롬사진관’이라는 주제의 디자인 작품이다.

 ‘전라북도 아름다운 간판상’은 일방적인 단속위주의 광고물 행정에서 벗어나 주변환경과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간판을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창의적이고 조형미가 우수한 간판의 제작 및 설치를 유도하여 도시경관의 수준향상에 기여하고자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광고물 분야의 대표적인 행사이다. 시상식 및 전시회는 지난 26일 송하진 도지사와 전라북도옥외광고협회 오상봉 회장 등 300여명의 옥외광고 관계자 및 대학생 등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북도청 1층에서 열렸다.

 

 전주기전대학 산업디자인과 어윤용 교수는 ‘매년 하계 방학 중, 1학년 학생들의 실기력 보강을 위해 특강을 실시해왔다. 올해는 특강 프로그램으로 ‘전라북도 아름다운 간판상 공모전’을 디자인 프로젝트로 정하였고, 이를 위해 방학 2개월 동안 작품을 준비하였다. 열심히 준비한 결과물로 수상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의 실기력 보강은 물론 1학년 학생들에게 아직은 생소한 실무 프로세스까지 접하게 된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 더욱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문의 : 전주기전대학 홍보실 (063-280-5267)

목록
이전글 다음글